BOARD

현재위치 : 고객센터자주하는 질문과답변
*해당분류 에는  총 6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.
Q
회원 가입을 하면 좋은 점이 있나요?

A

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할 경우 구매 금액의 1%가 이머니로 누적되며,

다음 쇼핑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또한 에델농원 온/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

쇼핑몰 회원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있을 예정입니다.

Q
회원가입 후에 정보수정을 할 수 있나요?

A

회원가입 후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.

화면 왼쪽 상단부분 로그아웃 아이콘 옆에 있는 정보수정 아이콘을 클릭하시면

전화/주소/부가입력 사항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Q
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
A

쇼핑몰 상품은 전화주문도 가능합니다.

010-5382-1168 로 전화하신 후

주문하실 상품, 이름, 연락처, 주소를 말씀하시고

은행명:기업은행    예금주:에델농원 김재양
계좌번호:285-071677-01-016
입금해 주세요
Q
상품이 파손된 채로 배달되었을 땐?

A

가능하면 파손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박스 안 증거사진을 남기신 후,

메일/콜센터/게시판 중 가능한 곳에 알려주시면 빠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

Q
교환 또는 반품을 하고 싶을 땐?

A

상품의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실 땐 에델농원  콜센터 010-5382-1168로 연락 주세요.

-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: 출고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 8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- 제품 불량, 오배송, 파손 등의 경우 : 출고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Q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A

5만 원 이하로 주문하실 경우 배송비는 4,000원입니다.

5만 원 이상 주문하셨을 때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