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위치 : 고객센터자주하는 질문과답변
자주하는 질문과답변
*해당분류 에는 총
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. 회원 가입을 하면 좋은 점이 있나요?
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할 경우 구매 금액의 1%가 이머니로 누적되며,
다음 쇼핑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 에델농원 온/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
쇼핑몰 회원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있을 예정입니다.
회원가입 후에 정보수정을 할 수 있나요?
회원가입 후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.
화면 왼쪽 상단부분 로그아웃 아이콘 옆에 있는 정보수정 아이콘을 클릭하시면
전화/주소/부가입력 사항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쇼핑몰 상품은 전화주문도 가능합니다.
010-5382-1168 로 전화하신 후
주문하실 상품, 이름, 연락처, 주소를 말씀하시고
은행명:기업은행 예금주:에델농원 김재양
계좌번호:
계좌번호:
상품이 파손된 채로 배달되었을 땐?
가능하면 파손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박스 안 증거사진을 남기신 후,
메일/콜센터/게시판 중 가능한 곳에 알려주시면 빠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교환 또는 반품을 하고 싶을 땐?
상품의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실 땐 에델농원 콜센터 010-5382-1168로 연락 주세요.
-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: 출고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 8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제품 불량, 오배송, 파손 등의 경우 : 출고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5만 원 이하로 주문하실 경우 배송비는 4,000원입니다.
5만 원 이상 주문하셨을 때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1 |